바로가기 메뉴
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Close X
Close X

http://lineage.playforum.net/bbs/view/1017 주소복사

PF영  

추천1 조회26915 스크랩0 등록일 2014-04-02 20:36:49

[고급] 기르타스, 접근성 & 난이도 하락


기르타스


'기르타스의 검'을 비롯한 각 종 레어 아이템을 드롭하는 기르타스는 매달 마지막 수요일 '저주받은 다크엘프 성지'에서 등장한다.

기르타스는 공격 스타일에 따라 '일반형', '완전체형', '배리어형'으로 난이도에 따라 구분되며, 어느 형태로 나올지는 랜덤이다.


▲ 리뉴얼을 거친 강력한 기르타스라도 자주 공략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이 중 난이도가 가장 높은 '완전체형'은 다른 것과는 달리 이름이 황금색으로 나오며, 이를 쓰러뜨리면 '기르타스의 검'을 얻을 수 있다.

또, 드롭 아이템 이 외 기르타스 공략에 참여한 모든 캐릭터는 '기르타스의 사념('에르자베의 알', '샌드웜의 모래주머니'와 비슷한 랜덤 보상)'을 얻고, '완전체형' 공략에 참여한 캐릭터는 좀 더 나은 보상을 기대할 수 있는 '진귀한 기르타스의 사념'을 받는다.

공략에 앞서 저주받은 다크엘프 성지로 이동 방법은 우드벡 마을 NPC '카너스'를 통해 쉽게 갈 수 있으며, 레이드 진행 시간은 대부분 '부활의 은총' 버프 효과를 볼 수 있는 매주 토요일 20:30~22:30 사이에 이뤄진다.


▲ 기르타스가 등장하는 곳은 우드벡 마을에서 텔레포트로 갈 수 있다(라스타바드로 가는 길은 막힘).

부활의 은총


▲ 매주 토요일에 레이드가 이뤄지는 이유도 메리샤의 '부활의 은총' 버프 때문이다.

실제 시간으로 토요일 20:30~22:30 사이에 우드벡 마을 훈련기지에 있는 NPC 메리샤에게 '다크엘프 영혼 결정체' 20개를 주면 '부활의 은총' 버프를 걸어준다.

'부활의 은총'은 저주받은 다크엘프 성지에서 사망할 시 1번만 경험치 손실을 막아주고, 캔슬레이션 효과에 사라지지 않는다.

※ 레이드 중 사망하면 빠져나와 다시 '부활의 은총'을 받고 들어가면 경험치 손실을 막을 수 있다.


관련 영상


■ 최초 공략 '아인하사드' 서버 영상

1
이 게시물을
신고
광고신고

댓글 0

플포에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총 15개의 게시물 있습니다.

검색
플포 커뮤니티

플포 커뮤니티

Get Adobe Flash player 하루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