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니지의 시작, 리니지플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 No. 47868
  • MGM진짜 내가소개하고있지만 대박이다;; 썰풀고간다
  • HIT 559
  • MGM매니아

2015-12-26 09:25

https://mgm-vip.com/?aid=5363


진짜노빵나는곳 찾았다!썰풀어준다
맨날 사다리만타다가 존나잃고있던 찰나에
뻥안치고 여기서 5만원으로 200만원 만들었다...어제하루만..
줄이 왜케 잘나오는지
이거덕분에 꿀빨고 크리스마스날 여친한테
구찌시계 한개랑 중저가브랜드 가방한개 사줬다 ㅋㅋㅋ백수인내가
처음으로 명품사봤다 ㅋㅋㅋ+_+백화점갔는데 후덜덜 ㅋㅋ
상한가제한도없고 마틴루틴이런것도 다된다 ㅋㅋ
거기다가 1분마다 한겜씩;; 그동안 사다리 왜탔었나 싶더라..
환전될까 걱정도했는데 1분도안되서 환전받았음.. 개감동

오늘은 또 6만원넣고 해볼까 생각중
친구추천하면 입금액의 퍼센티지 준다는데
나믿고 소액이라도 좋으니까 같이꿀빨사람없냐?
여기는 특이한게 코드로 추천하는게아니고
링크로 추천하더라 아래 링크타고 화면뜨면 바로가입하면되
전화승인같은것도없고 연락처요구하지도않아서 좋드라

다른사설할때는 맨날 광고문자와서 짜증났었는데 ㅋㅋ
아무튼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개이득인거같음
같이꿀빨고싶은사람은♥♥♥ 카톡줘 EPL88♥♥♥
♥톡하기 귀찮은사람은 바로 링크타고 가입 ㄱㄱ
https://mgm-vip.com/?aid=5363
폰으로해도 렉도 존나없고 ㅋㅋㅋ미쳤다이건...
개꿀잼....나만꿀빨기에는 진심 아깝다이건 ㅋㅋ

추천

댓글 : 0

아직 코멘트가 없습니다. 제일 먼저 관심을 표현해 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등록일
  • 조회수
  • 추천